지금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오래되었습니다.
알려진 보안 취약점이 존재하며, 새로운 웹사이트가 깨져 보일 수도 있습니다.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세계창조선교회(WCM)는창조신앙과 성경의 권위를 회복하여 약해진 신앙의 기초를 다시 쌓고,
복음 전파에 힘쓰는 선교단체입니다.

  • 홈으로가기

게시판 내용
(추천사) 청소년 비전여행을 다녀와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1-28 16:15:36 조회수 47

추천사 
<청소녀 비전트립을 다녀와서> 
- 정용호 목사 (해운대 소명교회) -

     1월 5일- 16일까지 34명의 청소년, 청년들과 함께 창조과학 비전트립을 잘 다녀오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미국의 3대 캐년이라고 불리는 그랜드 캐년, 자이언 캐년, 브라이스 캐년을 돌면서, 이런 거대한 캐년들이 노아의 홍수 때 생긴 증거라는 것을 과학적인 이론들과 함께 배울 수 있었고, 이 과정을 통해서 하나님의 창조와 성경의 기록된 내용들이 참된 진리라는 사실을 더욱 깨달을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비전트립에 참여한 한 학생은 이 비전트립을 오기 전에는 하나님에 대한 믿음이 전혀 없었지만, 이 비전트립을 통해서 성경이 진리라는 사실과 온 세상을 창조하신 하나님에 대한 믿음이 생기게 되었다는 감사의 고백을 함께 나누기도 했었습니다.

     또 이번 ‘비전트립’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각자에게 주신 비전을 발견하는 은혜가 있었습니다. 특별히 미국의 유명한 대학인 UCLA와 USC 대학을 투어하면서 하나님께서 우리 다음 세대들이 ‘세계를 가슴에 품은 그리스도인’으로 살아 갈 수 있는 비전을 소유할 수 있기를 기도했었습니다. 

     그런데 감사한 것은 이번 여행의 마지막 날, 함께 여행 전체를 돌아보며 여행을 통해 주신 은혜에 대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었는데, 많은 학생들이 각자에게 주신 하나님의 비전을 깨닫게 되었다는 것을 발견하고, 우리의 기도에 신실하게 응답해주신 하나님께 너무나 감사드렸습니다.

     박창성 목사님과 함께 진행했던 청소년 비전여행은 너무나 감사하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많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습니다.


- 해운대 소명교회 정용호 목사 -



























facebook tweeter kakao line